드랄로 포테이토 뇨끼, 454g, 1개
리뷰 소개
저는 요거 맛있어요. 집에서 어떻게 하면 편하게 뇨끼를 해 먹을까 궁리하다가 클램 차우더를 이용하기로 했어요. 소금 조금 넣고 끓인 물에 뇨끼넣고 3~4분이면 둥둥 떠오를 때 건져놓고, 편하게 캔 클램 차우더에 우유 조금 넣어 농도 및 염도를 조절한후 끓여서 뇨끼넣고 살짝 더 끓인 후 먹었어요. 맛있어요. 요 뇨끼가 한국 수제비같이 쫄깃한, 쫀득한 그런건 아니고 그렇다고 퍼석한 식감도 아닌 뇨끼만의 특유의 식감이 있어요. 감자 85%인것도 괜찮구요. 클램 차우더에 있는 감자와 뇨끼의 감자향이 어우러져 맛있어요. 물론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전문 뇨끼와는 비교할 수 없지만 집에서 이 정도면 만족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쫄깃한 식감을 기대하진 않았지만 역시나 쫄깃함이라고는 하나도 없네요 ㅋㅋㅋㅋㅋㅋ 유통기한은 올해 7월까지고 진공팩에 들어있어요. 한주먹정도 꺼내어 2분정도 끓는물에 삶아서 쿠팡에서 직구한 인도커리ㅡ버터치킨ㅡ 조리한것에 섞어서 먹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삶은것만 먹어보니 짭쪼롬해요. 남은것은 냉동보관 했어요. 남편은 재구매 의사가 있다지만 저는 아직은 이번으로 만족해요ㅋㅋ 다음번엔 파스타로 만들어볼까합니다.
뇨끼라는걸 처음먹어봤어요 식감자체가 흔히 수제비같은 느낌이라해서 아이들을 그렇게해주려고 구매하고 어제 저녁 해먹어봤는데.. 수제비같은 쫄깃한 식감보단 그냥 씹으면 으깨지는식감이에요~ 기대했던 쫄깃함이아니라서 아쉬웠어요.. 감자으깨서 만든거라 안심은됩니다~ 근데 포장되있던 그 특유 냄새..?가 나서 후각이나 식감에 예민하신분들은 거부감이 들수있을것같아요ㅎㅎ 그냥 토마토소스에 해먹기에는 맛있을것같네요~
쿠팡에 많은 뇨끼가 있는데 그냥 이거 사세요. 내가 한번이라도 뇨끼를 먹어봤다 하시는분들은 이 제품 괜찮으실겁니다. 끓는물에 으.. 짜.... 할 만큼 천일염 넣고 딱 1분 입니다. 2분 하시지 말고 딱 1분만. 그리고 건져서 내키시는 소스에 넣고 조리하시면 됩니다.
# 현시각기준 가격 : 3760 원
- 원산지: 상품 상세설명 참조
- 유통기한: 2020-08-01 이후인 상품
- 보관법: 상온
- 쿠팡상품번호: 23047 - 57872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영역